본문 바로가기
카카오스토리

황령산 ~ 장산 돌아보기

by 푸른솔가지 2024. 7. 6.

황령산 금련산 돌아보기(2019.10.26.토)  ○ 총15.1km. 5시간5분
 ○ 코스
 ○ 부산에 거주하면서 체험하지못한 산책로를 걷위해 개인적으로 마니얽혀있는 황령산을 수십년만에평범산책로를 연산동에서 출발하여 돌아보니 조용해서 괜찮았는데 지역구별로 코스관리가 넘 차이가 마니있는게 아쉬윘다. 그러다 보니 일부 구간의 판단착오로 힘들게 산행까지 하는 오류발생으로  고령화의 단점 이 발생하였고 장산과 금정산,도심과 바닷가를 마주하는  맘이 시원해지면서 아직까지 제대로 판단을 하지 못하고 있는 삶의 시간들을 다시 생각하면서 어둠을같이 마주하면서 출발지에서 오후시간 마무리한다.

 

 

■  장산 걷기(2019.10.12.토)
○ 해운대구 반송2동 아파트단지 출발(14:12)~장산 정상~너덜길3지역~ 반여동 초등교도착(18:47)
 ○  총13.2km.    4시간35분 소요
ㅡ 너덜길을 걸어려고 했는데 우연치않게 정상으로 가는데 실질 정상은 아니고 만만치 않은 산길임을 곳곳에 있는 바위 너덜길이 보여줫다. 이십여년만에 찾은 산인데 주말마다 나의  집주변 윤산에서 마주친 장산의 서쪽코스를 다 걷지못해 아쉬웠지만 해가 진시간까지 어두운 산길을 걸어면서 같은 인생까지 돌아보게한 시간들이었다. 강하게 다가오는 태풍의 찬바람을 시원하게 맞으면서 유난히 더웠던 지난 인생전부 저 바람에 던지면서 오늘 하루도 마무리했다.